고객서비스
경동나비엔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
겨울철 한파가 발생하기 전 반드시 보일러를 점검해 주세요!
- 저희 홈페이지는 익스플로러 9.0 이상에서 최적화되어있어 정상적인 서비스 접수를 위해서 반드시 익스플로러 9.0이상 버전으로 환경을 갖춰주세요.
- [자가 조치] 메뉴에서 에러 코드 및 제품별 증상 확인하셔서 조치 요령대로 진행해도 해결이 안될 경우에는 서비스 신청을 해주세요.
-
1단계
- 경동나비엔 제품을
구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품에 대한 정보 확인 후 이용하신다면 제품이용 시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
- 경동나비엔 제품을
-
2단계
-
3단계
- 자가 진단으로
해결이 안되시나요? -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빠른 해결을 위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 자가 진단으로
-
4단계
- 더 자세한 정보상담을 원하신다면
전화해 주세요! -
365일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 더 자세한 정보상담을 원하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