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칭찬과 격려에 감사 드리며 언제나 한결같은 감동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기본 정보
- 제목
- 양천 서동광 기사님 진심으로 좋았습니다.
- 칭찬하신 분
- 유**
- 작성일
- 2024-04-26
- 내용
- 온수가 안나오는 건으로 배정된 기사분께서 오셔서 부품 몇개를 교체하셨는데,
온수는 여전히 나오지 않고, 새로운 부품을 가져오시기로 했으나 퇴사하셨고,
새로이 배정된 강남센터 양천대리점 서동광 님께서 대신 오셔서
이곳저곳 조치해주니 온수가 바로 콸콸 나왔습니다. 그전에 1시간이 넘는 조치에도
나오지 않던게 단 십수분만에 말이죠.
저번기사님이 방문하셨을때의 의구심 많고 시원하지 않던 여러부분을
친절하게 조치 해주시고 끝내 완벽하게 처리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졌구요,
귀뚜라미같은거로 통째로 바꿀까 하다가,
다음 기계도 나비엔 써도 되겠다고 할만큼의
신뢰를 이번 기사님의 AS 때문에 다시 찾은것 같습니다.
그런제도는 없겠지만 이렇게 좋은기사님을 수동으로 배정요청
하는 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첨부파일
- 답변
- 안녕하십니까? 경동나비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보일러 사용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양천서비스점 서동광엔지니어의 친절하고 성실한 조치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해당 엔지니어에게는 고객님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겠으며 더욱 노력하는 서비스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에는 당사 고객상담 센터(1588-1144),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서비스' 검색하여 연락 주시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운영시간 평일 09 ~18시, 주말/공휴일 휴무)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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